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11.02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시작부터 무료로 사용한다?!?!?!

안녕하세요. 에버노트를 열렬히 사용 중인 블로거입니다. 에버노트의 도움말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좋은 이벤트를 찾게되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친구 초대'와 '추가 적립' 이벤트 입니다. 지금 에버노트를 사용 중이신 분들이시라면 더욱 마음에 와닿으실텐데요. 에버노트는 가장 기본인 베이직, 플러스, 프리미엄으로 등급이 나눠져있으며 베이직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플러스와 프리미엄월/년간 일정액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블로그를 3개 운영 중이기 때문에 베이직으로는 한참 모자란 업로드 용량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아주 용량을 잘 구분지어가며, 베이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이 벌써 11월 2일밖에 안지나고 있는데, 월 업로드 제한 용량의 70%를 사용했습니다..... 이제 남은 30%로 28일 정도를 지내야하는데, 아마 못버티고 플러스나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듯 합니다.

아래는 에버노트에서 이벤트하는 화면입니다. (에버노트 사용자만 볼 수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본인은 10포인트가 적립되고 초대받으신 분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로그인하는 순간 제공받는 다고 합니다. 물론 초대한 사람은 바로 프리미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처음 3명을 초대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3명이 차면 3개월 이용권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반해 초대되시는 분은 로그인하는 순간부터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만약 제가 처음부터 이렇게 가입을 했다면 월 업로드 용량제한은 걱정도 하지 않았을텐데 말입니다... 년간 55,000원을 내야하는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누구든 초대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블로그에 소개해드리면서 에버노트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보고 계신다면, 서로서로 초대해드리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고 있지만 아직 에버노트를 사용하지 않고 있고 사용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제가 초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주소로 들어가면 에버노트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해서 하는 것보다 저나 다른 분들께 초대받으시면서 시작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지인분이 계시다면 그렇게 초대를 받으시면 좋을 듯 하고, 없으시다면 제가 초대해드릴테니 '비밀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단, 이메일은 사용하시는 이메일이어야하고 에버노트에 로그인해야하는 이메일이므로 본인 개인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칠텐데, 필요하신 분들만 비밀댓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비로그인이라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팸으로 의심되면 보내지 않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