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1달 반정도가 지났습니다. 매월 1일에 '예상 수입'이 '잔고'로 변환되는데, 그 과정이나 일시 등이 궁금해서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11월 1일 00시가 지나니까 '예상 수입'의 '이번 달' 금액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에서 0달러로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잔고'가 그 금액을 더해서 나타내주지는 않았습니다. 내 돈은 어디갔을까 등 고민하다가 정산을 우선 기다려봤습니다.

그러다가 11월 2일 오후 1시 54분에 들어갔을 때에 '잔고' 카드에 이전 달에 벌었던 예상 수입이 포함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크린샷을 보면 13시 54분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그 이전에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가 1시 20분쯤이었는데, '예상 수입'이 '잔고'로 변환되기 까지 1일 14시간 정도가 걸렸습니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기때문에 걸린 시간이지만, 타 회사에 비하면 100배나 빠른 속도였습니다.


위 스크린샷은 제가 구글 애드센스를 한달 반정도 하면서 76.65달러를 벌게된 사진입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보면 1시 54분이라고 나와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더 많은 수익을 기대하며...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일텐데,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었다면 좋겠습니다 ㅎㅎ^^

추가적으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설정 > 지급' 메뉴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잔고내용이 나타납니다. 제것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이전 달에 벌어드린 '예상 수입'이 정산을 통해 '무효 트래픽'이 감소되어 최종 '잔고' 로 옮겨지는 듯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여러분의 애드센스에서 '설정 > 지급'에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