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성검사? 직무검사? 적성검사? 검사라는 검사는 엄청 많은데, 무얼 먼저해야할지 모르겠죠?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하는건, 구글링하다가 찾은 아주 간단한 '애니어그램 성격 테스트'라는 것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성격 테스트를 아주 간단하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스트 이후에 다른 테스트로 추천해주니 시간내시어 한번씩 해보세요^^

정말 간단해서 1분밖에 시간안걸리는 성격 테스트로 본인의 성격을 더 잘 파악해보세요~!



위 ↑↑ 주소로 들어가시면, 애니어그램 성격 테스트를 1분만에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아주 간단하게 테스트해볼 수 있어서

잠깐 짬내서 재미삼아 해보기도 좋은거 같네요.

저는 테스트 했더니 '성실한 충성가!'라는 결과를 받았네용

제가 테스트한 결과를 아래에 같이 넣어둡니당^^



당신의 에니어그램 성격유형은?! 성실한 충성가! 

"모두를 위해 내가 더 열심히해야지!" 

이 유형은 성실하고, 집단 의식이 강하고, 충직하다. 누구나 신뢰할 만한 사람이고 인자한 성격을 갖고 있다. 보통 주변과의 관계를 오래 지속하는 편이다. 

또한 이들은 두려움을 잘 극복하고, 용감하다. 큰 전쟁이나 위기 상황에 자기 희생을 하며 나라를 구했던 영웅들이 대부분 이 유형이다. 이들은 어떤 경우라도 자신의 신념을 위해 격렬하게 싸운다. 

이들의 인생 목표는 모두를 위해 뭔가 할 수 있도록 늘 깨어 있고, 신중해지는 것이다. 자기 스스로 책임을지면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것을 좋아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