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텐핑을 이용한지도 몇달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시작하는 날에 처음으로 선배를 등록하고 난 이후로 선배의 득?을 어떻게 받은건지는 잘 모르지만, (처음엔 10%의 포인트가 지급되었는데, 요즘은 1%의 포인트가 더 들어오고 있습니다.) 선후배 포인트도 몇백원 이상 쌓였고, 인출한 금액도 이번까지 8만원을 받았습니다.

아직 학생이고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지금까지 총 8만원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49,789원의 포인트가 쌓여서 다음 달에도 얼마를 신청하여 수익으로 들어올 듯 합니다.


중수마케터가 된 것도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보유 포인트'가 10만원을 넘기는 것이 아니라, '인출 가능 포인트'가 10만원이 넘을 경우에 '중수 마케터'로 등업되었습니다. 당연히 '현재 보유 포인트'는 참여형 같은 경우에는 '인출 가능 포인트'로 바뀌는데에 시간이 조금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제까지 참여형 상품도 10개 정도 저의 글을 읽고 참여가 발생하였는데, 제 경험 상으로는 참여형의 경우에는 1~2주 정도 기다리면 인출 가능 포인트로 바뀌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물론, 어느 콘텐츠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말입니다.

즉, 이제까지 받은 수익은 8만원.
이번 11월 수익은 35,000원.
그전까지 받은 수익은 45,000원.
다음달 지급 받으려고 신청한 금액은 45,000원!!

저번달부터 텐핑을 거의 하지 못해서 성장하는 도중에 약간 멈춘 각이 있어서 달마다 수익이 3~4만원 정도인 듯합니다. 앞으로 시간좀 내서 다시 해보려고 하는데, 이제 몇달하다보면 달에 10만원은 벌 수 있을 듯 합니다.

아직 학생이라 추후에 안정적인 직장을 가진 후에는 자주 시간을 내어서 온라인 마케팅인 텐핑을 더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혹여 취준생인 분께서 들어와 보고 계신다면 여러분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포인트 지급 등에 관해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아는 선에서 최대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