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번째 클릭몬 수익 지급 성공 후기 입니다.

클릭몬을 처음 이용하고 지급 받았던 글을 적은 것은 아래에 제가 이전에 적었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처음으로 지급받았을 때는, 8월 달의 수익인 11,398원을 10월 초쯤에 신청하여 10월 말일(31일) 오후 4시쯤 입금받았습니다. 이번에는 11월 4일 저녁에 수익지급을 신청하였고 11월 30일 16시 04분에 제 계좌로 정상 지급되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보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건 수익지급을 받기전에, '수익금 상세정보' 메뉴를 들어가본 것입니다. 저는 클릭몬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전인, 2달여간 사용을 했었습니다. 그렇게 얻은 수익금이 총 30,607원입니다. 2달 이라는 시 간동안 수익을 얻은 것인데, 그래도 블로그가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금액이 조금 작은 듯 합니다. 지금은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 중인데, 한달에 7만원 정도 수익이 들어오는 걸로 봐서는 역시 구글이 갑인듯 합니다. 꾸준히 좋고 유익한 글을 쓰면서 수익을 기대해야겠습니다.


수익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는 '수익금 신청' 메뉴에 들어가서 '수익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물론, 그전에 본인의 계좌를 인증해야하는데 절차는 본인계좌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승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11월 신청하신 수익금으로 10월 말일에 입금 받았던 금액이 적혀있고, 좌측에는 지금 수익지급이 가능한 금액이 갑근세, 주민세를 제외하고 18,575원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민세는 무엇인지 대충 알겠는데, 갑근세라는 것은 무엇인지 자세히 모르겠네요.


'수익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자마자 캡처한 화면입니다. 좌측에 표에는 전부다 0원으로 바뀌고 우측에 '지급 예정금액'에는 10월 말일에 입금받은 금액과 방금 신청한 금액이 더해져서 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수익금 신청을 완료 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에 아래와 같이 입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토스' 어플을 킨 화면입니다. 위와 같이 입금을 받았습니다. 2017년 11월 30일에 오후 4시 4분에 'PC기업은행'이라는 이름으로 19,209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블루페이스'라는 이름으로 입금이 되었는데, 이번에도 같은 경우인거보니 클릭몬에서 지급하는 이름이 블루페이스로 되어있는 듯합니다. 실제로 지급된 금액은 주민세와 갑근세가 빠진게 아니라 그대로 들어와서 조금은 이상하지만 어쨌든 11월 평일 기준으로 말일에 정확하게 입금이 되었습니다. 이제 클릭몬을 언제 이용해서 다시 수익을 지급받아볼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시작하면 꾸준히 해주면 좋은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한번 클릭에 큰 돈이 들어오는건 아니지만, 블로거가 열심히 하면 되겠죠? ㅎㅎ 클릭몬은 확실히 수익 지급이 편리하고 불편한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수익구조가 더 커진다면 아마 이용하는 사람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튼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시길 바라고 열일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