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좋은 사람은 좋은 기억만 남고,
나쁜 사람은 나쁜 기억만이 남는다.
가끔은 나쁜 사람이 되어 좋은 기억을
내 인생에 남기고 싶지 않을 때가 있다.


안녕하세요. 다음 에드핏(AdFit)을 사용하여 블로그 수익을 기대한 블로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처음으로 다음에서 운영하는 AdFit에서 처음으로 수익을 지급받게 되어 그 후기를 남겨봅니다. 에드핏을 사용한지 몇 달이 지났는데, 블로그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 이번에 이렇게 지급을 받게 되었고, 50,000원 이상부터 지급이 가능하다기에.... 만원....2만원... 되는게 아까워서라도 5만원 다채우고 이렇게 수익신청했습니다 ㅎㅎ 그리고는 지금은 구글 애드센스를 주력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잠시 멈춰둔 상태입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지금 시간에는 제 블로그에 에드핏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없다면! 구글 애드센스가 너무 좋아서 그런거라고 이해해주세요^^


다음 에드핏 로고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캡처한 것인데,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시다가 넘어오시거나 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네이버에서 적용되지 않는 부분들이 티스토리에서는 자유?자율?적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블로거에게는 좋은 블로그인 것같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100퍼센트 다음 에드핏을 한번쯤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부터 사용하다가 이번에 이렇게 수익금을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작년 17년 9월 정도에 시작했고, 1월 21일에 처음 지급요청이 가능하다는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그리고 2월달이 되자마자 바로 지급요청이 승인되었다고 합니다. 그 사이에 제가 들어가서 수익금 지급 신청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1월 20일 쯤엔가 확정 적립금이 바뀌고 나서 위와 같이 5만원이 넘어서 지급을 요청하였습니다.


지금 요청하는데 떨렸습니다 ㅎㅎ 다음 에드핏으로는 처음으로 수익을 지급 받아보네요. (저는 구글 에드센스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 에드핏은 아무래도 수익성이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덜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처음 지급받기까지 구글애드센스는 2번이나 지급받았습니다. 무려 2~3달 정도 늦게 승인되서 가입했는데 말이죠 ㅎㅎ)


1월 23일에 신청하였네요. 신청하고 그 다음주 월요일 쯤에 '처리상태'가 '심사대기'에서 '승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2월 20일이 되기를 기다리면서 수익이 지급되기를 기다려야합니다.. ㅎㅎ


위 메일이 승인되었다고했던 이메일의 캡처입니다. 확정적립금 그대로 요청금액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그대로 입력했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드디어! 2월 20일이 되어서 51,00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매월 20일에 지급한다고 합니다.) 52,730원을 지급신청했는데, 51,000원밖에 들어오지 않아 의문점이 들기는 하지만, 일정 수수료를 제외하고 다 들어온것 같습니다! '카카오'라는 이름으로 입금되었네요 ㅎㅎ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좋은 블로그 만드셔서, 많은 수익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조금 정신이 없어서 글이 난잡한거 같네요..ㅠ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