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ove is the delightful interval between meeting a beautiful girl and discovering that she looks like a haddock." - John Barrymore

"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 - 존 배리모어



안녕하세요.
혼자서 바람 좀 쐬러 다녀오고 싶은데
어떻게 다녀올지 고민하다가
쏘카 여행패쓰라는 이벤트를 해서
50%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쏘카를 1일 렌트해서 여행다녔습니다 ㅎㅎ



저는 포항을 다녀왔고
포항시외버스터미널로 예약했습니다
차종은 '터미나리'라고 이름이 붙은
티볼리를 렌트했습니다.




어플에서 알려주는 위치(쏘카존) 정보입니다


제가 도착하고 실제로 찍은 사진입니다
동명약국과 ㅇㅇ일보? 앞에 주차장입니다
포항터미널 정문으로 나오시면
정문을 등지고 왼쪽으로 200m 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차 앞으로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제가 다 타고나서
반납 후에 찍은 예약내역인데
얼마를 사용한지 나와있습니다



여행패쓰라는 이벤트로 쿠폰적용 29,900원을 할인받아서
총 62,640원을 결제했네요 ㅎㅎ

1일 24시간 렌트비용인데도
이정도면 적절한 수준인거 같습니다
아니 오히려 싸다고 느낄 수도 있겠네요

다른 렌트카업체에서 렌트하게되면
적어도 렌트비 3~5만원, 기름값 2~4만원일텐데 말이죠...ㅎㅎ


* 이때, 122km 주행거리는 포항 북쪽에서 호미곶까지 왕복도 하고
등등 돌아다니면서 나온 키로수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