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 was irrevocably betrothed to laughter, the sound of which has always seemed to me to be the most civilzed music in the world." - Havelock Ellis

"나는 운명처럼 웃음과 약혼했다. 웃음소리는 언제나 세상에서 가장 세련된 음악으로 들린다." - 해브록 엘리스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를 로그인하니까 아래 화면처럼 여러 색깔의 풍선이 날아오르네요 ㅎㅎ 무슨 의미일까요?


위에꺼는 모바일 화면이고 아래는 PC화면입니다. 동일하게 나타나네요 ㅎㅎ 물론 PC화면에서 풍선이 더 크네요~


개인적으로 추측하자면, 이전 달 수입이 잔고로 변환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잔고로 변환되고 나서 축하?한다는 의미인거 같기도 합니다 ㅎㅎ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ㅎㅎ

이전 달 수입이 잔고로 변환되는데에는 무효클릭 등을 감안하고 잔고로 변환되기 때문에 ...?

어떤 의미일까요?!


또 한가지 추측은!


PC화면으로 들어가니 좌측 상단에 위와 같이 나타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클릭하니



의 동영상이 나타났습니다!!!! (무슨 뜻인지 해석해주세요...ㅠㅠㅎㅎ)

그림만 보면 애드센스가 15주년인가? 라는 상상도 하게 되네요 ㅎㅎ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영상을 보면 구글 애드센스가 15주년이라는 말인거 같습니다 ㅎㅎ 구글 애드센스 축하!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