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f you would win a man to your cause, first convince him that you are his sincere friend." - Abraham Lincoln

"만약 누군가를 당신의 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먼저 당신이 그의 진정한 친구임을 확신시켜라." - 에이브러햄 링컨




안녕하세요. 직접 팀블로그를 운영을 시작하면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저처럼 팀블로그를 직접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작성하였습니다.

'티스토리 팀블로그 초대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래 순서(①, ②...)를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ㅎㅎ


① 티스토리 소유자분께서 로그인 후, 관리모드에서 '관리'의 '팀블로그'를 클릭합니다. 관리모드에 들어가셔서 좌측 메뉴의 가장 하단에 있습니다.


② 아래 화면이 나올텐데, 여기서 '받는 사람'에 팀원으로 초대할 분의 이메일을 입력하고 '전송'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초대할 분을 관리자, 필자 등의 권한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이때, 받는 사람은 티스토리 가입이 되어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티스토리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우선, 티스토리 가입을 초대한 후에 팀블로그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전송 버튼을 누르게되면, 아래와 같이 '수락 대기 중인 멤버'라고 적혀있습니다.



제가 초대하신 분은 위에 '수락 대기 중인 멤버'로 나와있고 '활동 중인 멤버'로 제가 있습니다 ㅎㅎ 저는 블로그 '소유자' 권한입니다.

④ 위 상태에서 수락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