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 아침인데요! 일어나자마자 역시나 하는 일은 블로그를 살피는 일인데요. 블로그가 제 취미생활인 만큼 저에게 깊이 들어와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텐핑에 들어갔습니다. 그랬더니 딱! 중수 마케터가 된 것을 축하한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텐핑을 시작한지 어느덧 3개월차가 접어들고 있고 역시나 어려운 온라인 마케팅이구나... 라면서 하루하루 어떻게 해볼까하는 생각만 가득하지 실제로 수익을 제대로 받기가 힘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 바로 오늘! 조금 전! 중수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위 사진이 제가 텐핑 어플을 키자마자 받은 메세지 입니다. 수익이 10만원 이상이 되어야 받을 수 있는 자격이라고 합니다.


이제까지는 위에 등급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초보 마케터였고, 선배를 등록하여서 중수 마케터의 혜택을 체험하고 있었는데요. 오늘부터는 제가 중수 마케터가 되어서 위와 같은 혜택을 저로인해 받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텐핑 어플의 알림 메뉴를 들어간 화면입니다. 중수 마케터가 되자마자 인출가능한 금액을 모두 인출 신청하였습니다. 오늘이 11월 4일이니까, 다음 지급일인 다음 달 10일에 입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추석이 끼어있을 때에 10일이 아닌 17일에 입금을 해준다고 적혀있었는데, 그보다 열흘이나 빠른 7일에 입금을 받은 적도 있었습니다. 텐핑은 정말 좋은 부업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학생이라 중점적으로 하지 못하지만, 게다가 바쁜 일이 많고 낀세대?라 준비할 것도 많은데요. 이후에 일정한 규칙의 삶의 패턴을 가지게 된다면, 텐핑도 하루에 30분씩 꼭 투자해서 제대로 부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렇게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데, 벌써부터 중수 마케터가 되어서 기분이 좋아서 이렇게 글도 쓰게 되었습니다. 후에 고수, 최고수, 영웅 마케터가 되어서도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텐핑라운지라는 곳도 있다고 알고 있는데, 꼭 서비스를 잘 이용하여 라운지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중수 마케터가 되면, 후배를 등록할 수 있는데 아직 제가 텐핑을 섭렵?하지 못해서 후배는 등록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후에 수익 프로세스나 정보들을 모아둔 후에 넘겨줄만한 내용이 있을 때부터 후배를 양성해보겠습니다. 제가 후배를 초대해드리지는 못하겠지만, 앱스토어에서 부업서비스인 텐핑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제외하고 수익을 많이 버시는 다른 분들을 선배로 등록하셔서 어플 다운로드하자마자 500원을 받아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선후배를 등록하면, 선배와 후배가 그 즉시 500원의 수익을 받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텐핑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제가 중수 마케터가 되기까지 배우고 알게된 내용 안에서는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이번 주말도, 보고 계시는 순간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관련 기사 및 내용>


반응형
LIST
댓글